11일, SBS 8뉴스는 "가수 정준영(29) 씨가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이나 사진을 여러 차례 올렸다"고 보도했다.


● 정준영의 몰카 피해 여성만 10명 ●

이 매체는 확인된 피해 여성만 10명이라고 전했다. 정준영이 ‘몰카’ 동영상을 공유한 카톡방 중에는 성접대 시도 의혹 수사를 받고 있는 가수 승리(이승현), 가수 출신 A씨, 유리홀딩스 대표 김모씨, 연예기획사 직원 등 8명이 대화상대인 카톡방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BS 보도에 따르면 정씨는 지난 2015년 말, 카톡방에서 친구 김모씨에게 "여성과 성관계했다"고 말한다. 친구 김씨가 "영상 없나"라고 묻자, 정준영은 성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한 3초짜리 영상을 올린다. 다른 대화 상대에게는 "성관계를 불법 촬영했다"고 말한다. 

정준영은 또 2016년 2월 28일에도 친구인 가수 이 모씨에게 "오늘 만나 성관계한 여성"이라며 성관계 동영상을 보낸 것으로 보도됐다. 그는 또 룸살롱에서 여성 종업원의 신체부위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찍은 후 동료 연예인과 공유했다. 잠든 여성, 일반인 여성의 사진이나 동영상도 수시로 공유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 그러나 승리와 버닝썬 마약 사건 2년전부터 있던 의혹 ●

그러나 승리 관련 클럽 성접대 및 마약 의혹은 비단 이번 뿐만이 아니다. 벌써 2년전(2017년 12월 9일) 필리핀 팔라완의 리조트를 통째로 빌려  연예계 종사자, 재력가 및 유흥업소 직원들을 불러 마약을 했다는 의혹들이 불거져 나왔다.

이미 그때 수사가 이뤄져서 증거 수집또는 정황 파악이 이뤄졌을 공산이 크다. 왜냐하면 현재 승리 문제의 시발점인 '버닝썬의 이문호 대표'도 당시 초대남이었기 때문이다.

당시 일간스포츠에 익명을 요구한 B씨의 증언에 따르면, "어떤 눈치도 보지 않고 광란의 밤을 보냈다. 강남 클럽을 옮긴 느낌이었다"며 "보안이 완벽했다. (풀빌라에서) '약'을 했다는 소문도 들었다. 미친 듯이 놀아서 그런 소문이 날 수도 있다"라고 했다.

이렇듯 이미 윤곽이 드러나 있었던 사건을 왜 이제서야 터트렸을까? 만약 수사당국이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으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이제서야 과시적 수사를 하고 있다면 '2년동안 발생한 무수히 많은 피해자들'을 방관한 직무유기 죄도 묻지 않을 수 없다.


● 승리와 버닝썬 사건을 이제서야 터트린 자 누구인가? ●

수사당국이 승리 사건의 정보를 파악했다면 문재인 정부 때 이뤄졌을 공산이 크다. 정치적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사건이 발생 했을 때 '모략가'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건으로 가장 큰 이득을 보는 사람을 찾아내는 것이다.

현재 문재인 정부는 국제적으로 큰 위기에 처해 있다. 미-북회담의 결렬로 인해 미국 의회의 대북제재 동참 압박을 받고 있으며, 연이은 중국발 미세먼지로 국민들이 피해를 입고 있지만 문 대통령의 중국몽 때문에 중국에 항의 한번 못하고 있다.

또한 김태우 전 수사관의 문재인 정부 폭로, 신재민 전 사무관의 문재인 정부 폭로 후 정신병원 입원설 등 굵직한 사건들이 가려져 있다.

그리고 경제는 계속해서 하락 중이며, 수출로 먹고사는 제조업 대한민국의 작년 유일무이 흑자기업인 하이닉스 반도체 마저 연초 반토막난 실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미-북 회담에서 핵을 포기할 의사가 없단 속셈을 드러낸 김정은과 평화를 논하고 있고, 더 나아가 어떤방식으로 퍼줄지까지 고민하고 있다. 네티즌들에게 친문재인 여론조사 기관으로 평가 받고 있는 리얼미터 조차도 문재인 정부의 지지율 하락을 알렸다.

거두절미하고 현재 문재인 정부는 수세에 몰려있다. 그렇다면 이를 타개하려면 여론을 돌릴 어떤 사건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 사건은 아주 자극적이어야하며 대중들이 물어 뜯기에 좋은 유명인사여야만 한다. 자 이제 뭔가 연결고리가 보이는가? 부디 국민들의 어떤 국회의원이 말했던 개돼지들이란 비아냥거림에서 탈출할 수 있는 눈을 기르길 바라며 더 나아가서는 행동으로까지 이어지길 소망한다.
  1. 참나 2019.03.12 19:07

    이쯤되면 병이에요 진짜...

  2. 하하 2019.03.13 06:37

    교활한 놈들이라 그럴수도있군요

  3. 냥캣 2019.03.14 23:58 신고

    개소리도 지극 정성이다 ㅋㅋㅋㅋ

  4. 이융 2019.03.14 23:59

    정신병원 추천드립니다. ^^

  5. ㅇㅇ 2019.03.15 00:00

    이 인간 했네 했어 ㅉㅉㅉ

  6. ㅇㅇ 2019.03.15 00:07

    일상생활 가능하냐?

  7. 2019.03.17 16:43

    지겹다 정치적 희생양을 허구헌날 연애인을 안주삼냐 문제가 문제를 자꾸 일으키네....

  8. ㅋㅋ 2019.03.20 20:53

    지룰이 풍년이로소이다~

+ Recent posts